- 방송 연예
뽀미언니 MC 하지혜 결혼 남편 누구 아나운서 하지혜 프로필 나이 학력 고향 근황
Raptor2
2025. 6. 19. 16:49
반응형
MC 하지혜(37)가 결혼한다. 하지혜는 6월 22일 오후 2시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랑은 6세 연하 비연예인. 사회는 개그 듀오 컬투 김태균이 보고 MC 박경림과 타이탄컴퍼니 오윤록 대표가 축사를 맡는다. 축가는 친동생인 가수 하동근을 비롯해 그룹 울랄라세션 MC 박슬기가 부른다.
수학강사 정승제를 비롯해 가수 영탁, 이찬원, 정동원, 나상도, 안성훈, 박지현, 박서진 등 50명 이상의 축하 영상도 이어진다.
하지혜는 MBC TV '뽀뽀뽀'의 뽀미 언니, 고향이 좋다 리포터로 얼굴을 알렸다. 이커머스 대표 강사로서 농축수산물 온라인 위탁판매 강의를 하고 있다. 서울특별시장상, 충청남도지사상, 국회의원 표창장 등도 받았다.
하지혜는 신랑은 교육 플랫폼 기업 이사로 재직 중이다. 함께 이커머스 강의를 준비하다가 자연스럽게 마음이 닿았고 서로의 삶에 스며들 듯 사랑이 시작됐다며 결혼식이라기보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파티로 기획했다.
밝고 긍정적인 신랑과 웃음이 끊이지 않는 행복동산을 가꿔가고 싶다. 예쁘고 따뜻한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했다.
MC 가수 하지혜 나이 1987년 11월 12일(37)
고향 경남 남해군
신체 혈액형 A형
가족 하지혜 남편 (31세) 2025년 6월 22일 결혼
학력 건국대학교
데뷔 2009년 디지털 싱글 앨범 '체리 슈가 타르트'
경력 한국장애인 녹색재단 홍보대사
#방송인 아나운서 하지혜 프로필, 근황, 남편 직업, MC, 방송 리포터, 쇼핑호스트, 하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