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조리원에서의 생활을 전했다. 28일 아야네는 따뜻한 밥 먹기 힘든 조리원 이라며 식사를 공개했다.
특히 해당 조리원은 2주 입실 기준 2500만 원이라고 알려지기도 했다.
아야네는 24일 출산 7일차 여긴 천국인가요.라며 출산 후 조리원에서 회복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전했다.
아야네는 무엇보다 젤리도 젤리지만 남편이 조리원에 같이 살면서 거의 24시간 내내 붙어있으니 그것 또한 행복 이라며 엄마 힘들다고 정말 많이 도와주고 신경 써주고 젤리 같이 돌보며 즐겁고 좋은 시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아야네는 출산 전 마지막 외출에서 오빠가 젤리 태어나서 차를 한 대 선물해 줬다. 젤리랑 안전하게 다니라고 선물해 줘서 매장을 먼저 왔다고 자랑했다.
아야네는 여기에 젤리가 앉는다고 생각하면 정말 이 차를 사길 잘했다고 생각한다.
젤리도 좋아서 춤춘다. Thanks to 아빠라며 이 차를 타니까 왠지 내 얼굴도 화사해 보이는 거 같다며 즐거워했다.
한편 이지훈과 14세 연하의 일본인 아야네는 2021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한 차례 유산을 겪고 두 번째 시험관 시술 끝에 임신에 성공 지난 17일 딸을 품에 안았다.
나이 1979년 3월 27일 (45세) 고향 서울
신체 키 181cm, 72kg, 혈액형 AB형
가족 이지훈 부인 미우라 아야네(2021년 결혼) 자녀 딸
종교 개신교 (성결교회)
학력 배명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98)
병역 면제 (습관성 어깨 탈골)
데뷔 1996년 1집 앨범 'Rhythm Paradise'
소속 그룹 S, 소속사 은총에벤에셀
팬덤 CAMAEL
성격 MBTI ISFP #이지훈 프로필, 팬클럽, 국적 일본, 군대, 군복무, 자식, 남편, 근황, 출신, 방송인 박슬기 논란, 몽정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