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엘이 故김새론에 대한 세간의 비난에 비판의 목소리를 냈다.
3월 17일 이엘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9살은 아무것도 모르고 부모 등쌀에 떠밀려온 아이이고 15살은 세상 다 알아서 꽃뱀 취급합니까.라고 글을 올렸다.
이엘은 해당 게시글의 앞뒤 맥락에 대한 설명을 덧붙이진 않았다.
하지만 최근 故김새론의 유족 측이 김새론이 15살이던 시절부터 배우 김수현과 6년간 교제를 했다고 주장하면서 파장을 일으키고 있는 만큼 이를 겨냥해 자신의 의견을 표출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故김새론은 사망 전 김수현과의 스킨십 사진을 SNS에 올려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김수현 측은 열애설을 즉각 부인했지만, 최근 유족 측이 유튜버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을 통해 김새론이 15살 때부터 12살 연상의 김수현과 교제했다며 사진과 편지 등을 공개해 파장을 일으켰다.
이후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김새론 씨가 성인이 된 이후 2019년 여름부터 2020년 가을까지 교제했다.라고 해명했다.
이에 가세연 측은 17일 기자회견을 통해 (김새론이) 2015년 11월부터 6년간 연애를 했다고 날짜까지 썼다.
이모님한테 듣기로는 김새론 씨가 일기를 쓴다더라. 정확한 날짜를 인지할 수밖에 없다고 했다.라고 반박하며 대립을 이어갔다.
이런 가운데 김수현과의 교제 사실이 알려진 직후 일부 팬들 사이에서는 오히려 故 김새론과 그 부모를 비난하는 여론이 등장하기도 했다.
한편 17일 故 김새론의 유족 측은 유튜버 A 씨는 자작극, 셀프 연애 등 이상한 여자로 몰고 갔다며 생전 김새론의 사생활에 대한 영상을 만들어 올린 유튜버 A 씨를 명예훼손죄로 고소했다.
더불어 김수현 측이 거짓 입장문으로 유족을 힘들게 한 점에 대한 사과를 촉구했다.
생활고에 시달리는 김새론에게 음주운전 사고로 인한 위약금의 손해배상액 7억원의 내용증명을 두 차례 보내 협박했다고 주장하며 향후 김수현 측에 대한 법적 대응을 검토중 이라고 밝혔다.
이엘 출연 영화. 2010년 영화 '황해'를 통해 강한 인상을 남기고 영화 '내부자들'에서 주은혜 역,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삼신할매 역을, '바람 바람 바람'에서는 제니 역으로 분했다. 그 외에도 '여배우는 너무해' 등에 출연했다.
본명 김지현 (Kim Jihyun)
이엘 나이 1982년 8월 26일 (42세)
고향 서울특별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키 168cm
가족 이엘 결혼(미혼) 남자친구 ?
학력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학사)
데뷔 2009년 MBC 드라마 잘했군 잘했어
종교 개신교
소속사 키울컴퍼니
#배우 이엘 프로필, 근황, 성대 출신, 국적, 김수현 김새론 논란, 룰라 동명이인, 남친, 남편, 전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