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이 윤 대통령 탄핵 인용 직수 팬들에게 보낸 메시지가 화제다. 이동욱은 4일 오전 팬 소통 플랫폼 버블을 통해 팬들에게 "아휴 이제야 봄이네. 겨울이 너무 길었다"고 인사를 남겼다.

이어 오늘 비예보가 있었거든. 근데 되게 맑네 날씨 좋으니까 다들 나가 놀아라며 "불금을 즐기세요"라고 메시지를 마무리했다.
날씨를 언급한 인사였지만 이동욱의 메시지는 이날 오전 11시22분 헌법재판소가 8인 재판관 전원 일치로 윤석열 대통령 파면을 결정한 직후 팬들에게 전해져 더욱 눈길을 모았다.
앞서 이동욱은 탄핵 지지 집회에 나선 팬들에게 소녀시대의 노래 '다시 만난 세계'를 공유하며 응원을 남긴 바 있다.
지난해 영화 '하얼빈' 개봉을 맞아 인터뷰에 나섰던 이동욱은 이와 관련해 부담감보다는 말 그대로 집회에 나가있는 팬들을 응원하고 싶었다. 추운 날씨에 많이 고생하니까.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이동욱은 현재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에 출연 중이다.


2018년 3월 9일, 13살 연하의 미쓰에이 출신 가수 겸 배우 수지와의 연애를 인정했다. 2018년 7월 2일 이동욱과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열애 4개월여 만에 마침표를 찍었다.
이동욱 결별사유. 두 사람은 스케줄 소화, 차기작 준비 등 각자 바쁜 날들을 보내다 최근 여느 연인들처럼 자연스럽게 사이가 소원해지면서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동욱 나이 1981년 11월 6일 (43세)
고향 서울특별시 도봉구 쌍문동
신체 키 184cm, 72kg
가족 이동욱 결혼(미혼) 여친 ?
학력 신일고등학교 (졸업)
중부대학교 (언론방송예술학 / 중퇴)
종교 무종교
병역 육군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데뷔 1999년 MBC 단막극 베스트극장
팬덤 너희
#배우 이동욱 프로필, 이동욱 근황, 군대, 군복무, 팬클럽, 성향, 여자친구, 결혼, 부인, 아내, 이혼 보험 출연, 오수민, 전여친 수지 결별사유, 가수, 열애설, 연인, 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