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쯔양이 과거 전 남자 친구에게 폭행과 협박 등으로 착취당했다고 고백했다.
그 과정에서 일부 유튜버들에게 협박받았다는 녹취록이 공개된 가운데 이근 전 대위가 이 사실이 외부에 알려진 이유가 자신에게 있다고 주장했다.
이 전 대위는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ROKSEAL’ 커뮤니티를 통해 구제역은 저의 얼굴에 카메라를 들이대서 그 핸드폰을 박살 낸 적이 있다고 했다.
그는 그 핸드폰을 맡기다가 녹음파일들이 유출돼 세상에 공개가 됐다. 제가 쏘아 올린 핸드폰 어디까지 가는지 모두 기대해라. 저 건드렸던 사람들은 다 죽게 돼 있다고 경고했다.
이 전 대위가 여권법 위반 혐의로 재판받던 과정에서 갈등을 겪은 바 있다. 이 전 대위는 당시 구제역과 마찰을 벌이는 모습이 포착된 YTN 뉴스를 캡처한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또 그는 사이버 렉카는 다 똑같다. 열심히 사는 유명인을 괴롭히고 돈을 뜯어내는 중범죄자들이다.
이번에는 구제역이 쯔양의 과거를 폭로하겠다는 걸로 2억 원 받아야 한다고 했다. 사이버 렉카는 다 (고) ㄱ용호처럼 죽을 것이다. 이미 김세의는 유튜브 커뮤니티에 ㅈ살을 예고했다고 했다.
사이버 렉카란(Wrecker 견인차) 온라인에서 유명인에 대한 이슈를 악의적으로 짜깁기해 비하하거나 비난하는 등의 영상을 제작하는 이슈 유튜버를 일컫는 단어다.
가세연은 카라큘라, 구제역, 전국진 등이 소속된 일명 ‘렉카 연합’ 유튜버가 쯔양이 전 남자친구에게 당한 폭행, 갈취, 성범죄 등 피해를 빌미로 협박해 금품을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구제역, 카라큘라 등은 바로 해당 사실을 전면 부인했다.
가세연 방송 직후 쯔양은 ‘모두 말씀드리겠습니다’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과거 전 남자 친구 A씨가 불법 촬영 영상을 유포하겠다며 협박하고 폭행했다고 밝혔다.
먹방을 시작한 뒤에도 A씨는 소속사 만들어 폭행을 이어갔고 수익금 정산도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다고 했다.
검찰은 쯔양의 과거를 폭로하겠다고 협박한 정황이 드러난 이른바 ‘사이버 렉카’ 유튜버들에 대한 수사에 착수한 상태다.
나이 1984년 3월 22일 (40세) 고향 서울. 국적 대한민국
학력 버지니아 군사대학 (현대언어문학 학사)
가족 결혼 부인(아내) 자녀 알려진바 없음
유튜브 ROKSEAL
군사 경력 임관 해군사관후보생 (102기)
복무 대한민국 해군 2007년 ~ 2014년
최종 계급 대위 (대한민국 해군)
근무 문무대왕함. 해군 특수전전단
주요 참전
항구적 자유 작전 - 아프리카의 뿔
(2022)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주요 서훈 우크라이나 국방정보훈장
네티즌 반응 국민 여론
참나...ㅎㅎㅎ 이와중에...숟가락 얹고 있네....에라이~~
나대지마세요 ㅂ죄자 관종아저씨
그거아님. 코인관련해서 정리할 게 있어서 아는사람에게 맡겼다가 사이 틀어지고나서 유출된거임.
난 얘만 보면 웃겨 죽겠다 ㅋ 인생 진짜 짠하지도 않아 ㅋ
이근은 패스! 어쨋든 앵벌이 기생충들은 이 참에 완전 박멸해야 한다!
인성 문제있냐는 완전 명언
돈 더 벌겠다고 어그로끄는 쯔양이나 저새끼나 도긴개긴....
자꾸 본인 소개할때 이근 대위 라고 하는데 군인사칭 하지말고 정확하게 예비역 대위라고 해라 이근 예비역 대위 알겠나
#이근 근황, 군대, 병역, 누리꾼, 군복무, 유튜버 이근 프로필, 관계, 출신, 근황, 현재, 출신, 렉카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