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 연예

쯔양 구제역 전국진 고소 사생활 폭로 공갈 협박 의혹? 네티즌 반응 여론 근황

Raptor2 2024. 7. 15. 17:36
반응형

먹방 유튜버 쯔양(본명 박정원 27세)이 사생활 폭로 협박과 관련해 유튜버 구제역 전국진 등을 모두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쯔양 측 법률대리인 태연법률사무소 변호사 김태연, 7월 15일 쯔양 유튜브 커뮤니티에 현재 쯔양님을 피해자로 기재한 고발장이 서울중앙지방검찰청 형사 제3부에 배당된 상황이다.

 

 

적극적인 대응을 위하여 유튜버 구제역, 주작 감별사(전국진) 운영자와 익명의 협박자에 대한 고소장을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에 제출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구제역, 전국진, 등이 쯔양의 과거사를 폭로하지 않는 조건으로 금품을 요구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구제역은 이날 검찰에 자진 출석해 쯔양을 협박한 사실이 없다. 배후 카르텔의 실체를 규명하겠다며 혐의를 부인한 바 있다.

그러나 쯔양 측(법률대리인)은 구제역 등의 공갈 혐의는 사실이라는 입장. 그러면서 당초 사생활 폭로를 빌미로 협박하는 유튜버들의 비위를 맞춰줬다.

 

제3자들에 대한 2차피해와 사회적 관심사 확대, 공인의 책임감 등을 고려해 고소 진행을 결정했다. 공갈 등에 가담한 자들이 추가로 발견되는 경우 선처 없이 적극 대응하겠다고 덧붙였다.

쯔양 측은 현재 쯔양님의 법률대리인라고 사칭하며 쯔양님이 구제역에게 공갈을 당한 것이 아니라는 취지로 허위 내용의 인터뷰를 진행하는 자가 있음을 확인했다며 허위사실 유포 등 추가 피해에 대해서도 강경 대응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유튜버 가로세로연구소(김세의)는 구제역 등이 쯔양의 과거사를 빌미로 금전을 요구하려는 계획을 세우는 내용이 담긴 녹취록을 공개했다.

 

쯔양은 이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과거 전 남자친구로부터 협박·폭력 등을 당하고 40억원의 정산금을 갈취당한 과거사를 공개했다.

 

누리꾼 네티즌 반응 여론

 

이 개튜버 렉카 쑤렉2들!!!  싹다 고소하고 채널 문닫게 해야함!!!!!

잘했다 쯔양. 어깨 움츠리고 숨지말고 어깨 쫙 펴. 왜 '을'로만 살어. 이제 쯔양 본인 인생 신나게 펼쳐. 안쓰럽다 정말.

착함이 절대 선함을 의미할수없다는걸 확인시켜주는 대표적인 인물임. 쯔양, 착하기만 하고 멍청하면 타인과 본인 스스로까지 악하게 만들기 쉽다. 지금이라도 똑똑하게 처리해서 잘잘못을 확실하게 바로잡길. 에휴!

얘도 진짜 피해자긴한데, 답답시렵다. 보고 있으면... 

렉카파리채들 이참에 싹 치우자

이번 쯔양 사건을 보며 찌질하게 살망정 남의 몸에 기생하는 기생충은 되지말자 남의 약점을 이용해 빨대꼽고 피 빨아먹는 흡혈충처럼 살지말자고 맘속으로 다짐해봅니다

과연 이 사건으로 알만한 이름의 유튜버라는 개차반들이 나오려나

진짜 지저분한것들 많네..쓰레기는 청소해야지.

근데 난 가장궁금한게 저사건 여주가 대학생이 무려7살이나 많은 남자를 것도 업소 실장을( 27~28살의 업소 실장은 알바실장 거의없음)어떻게 만나게 되었는지가 제일 궁금함!

쯔양 협박해서 돈 뜯어낸 렉카들이  협박으로 작성한 저 계약서 믿고 깝친거구나 개악질이네 저런놈들은 최소 10년 징역 살게 해야한다

 

유튜버가 저정도인데 메이저 기자들은 얼마나 벌까? 그것이 궁금하다

#쯔양 협박범 고소, 쯔양 근황, 나이, 누구, 신상, 이름, 가세연, 사이버렉카, 렉카연합, 루머 지라시, 실장 전남친 사망, 남자친구, 출신, 사이버 레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