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개그우먼 이경실(58)이 20대에 아빠가 된 아들에 대한 속마음을 밝혔다.
7월 15일 방송된 tvN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코미디언(예능인) 김학래 이경실 조혜련이 출연했다.
이경실은 이날 방송에서 아들(손보승)과 딸(손수아)이 모두 배우 라며 갈 길이 아주 멀다고 말했다.
이경실 아들 손보승은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무빙'(2023)에 출연하는 등 얼굴을 알리고 있다.
이경실은 아들이 스물다섯 살로 어리다. 스물셋에 (부부가) 눈이 맞아 애가 생겼다. 손자는 이제 딱 두 돌 지났다고 말했다.
손보승은 2022년 4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이경실은 어린 나이에 부모가 되는 것을 놓고 처음엔 너무 걱정했다. 처음엔 군대도 안 갔고 어린 애들이 애를 가졌다고 하니 솔직히 창피했다.
그런데 며느리가 대견하게 아이를 잘 키워줘 고맙다고 말했다. 이어 처음엔 속상했는데 이제는 잘 지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경실은 아들 부부가 애를 낳고 연애를 하는 것 이라며 이제는 예쁘게 잘 살라고 격려를 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경실은 최근 방송에서도 혼전임신으로 일찍 부모가 된 아들과 겪은 불화 등을 언급한 적 있다.
지난 5월 채널A 절친 다큐멘터리 4인용식탁'에서 아이를 가졌다는 말을 들었을 때 산전수전 공중전을 다 겪었지만 앞이 하얘진 적은 없었다고 회상했다.
그는 아이를 낳았는데도 안 보고 3개월 기간을 두고 냉정하게 봤었는데 며느리가 다행히 아이를 예쁘게 잘 키웠다. 아들 부부와 앞으로 잘살아 보기로 했다고 말했다.
나이 1966년 2월 10일 (58세) 고향 전라북도 군산시
신체 키 162cm, 61kg, 혈액형 A형, 240mm
직업 코미디언, MC, 방송인
가족 이경실 남편 최명호. 딸 손수아. 아들 손보승. 손자 손이훈
학력 군산여자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종교 불교 → 개신교(예장통합) → 무종교
소속사 무소속
데뷔 1987년 MBC TV 제1기 공채 개그맨
#할머니, 손자, 자식, 자녀, 배우, 연예인 집안, 출신, 기획사, 결혼, 이경실 프로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