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준희가 남다른 패션센스를 뽐냈다.
7월 15일 고준희는 '무엇을 할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시한 재킷에 짧은 반바지를 입은 고준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화려한 구두와 양말로 룩에 포인트를 줬다. 또한 다소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고준희는 ‘엔젤스 인 아메리카로’ 데뷔 이후 첫 연극에 도전한다. '엔젤스 인 아메리카'는 다양한 정체성을 가진 채 차별과 혼란을 겪는 사회적 소수자 5명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고준희는 장성규의 '아침 먹고 가' 유튜브 콘텐츠에서 '버닝썬 루머'를 언급하며 해명했다.
고준희는 여러 채널을 통해 이야기했지만 (아니라고 이야기한 장면만) 편집해서 나가지 않았다. 오늘은 내보낼 거냐고 물었다. 장성규는 이건 내보내야 한다. 사실을 바로잡아야 한다고 단호히 말했다.
배우 고준희 프로필
단발머리 하면 고준희, 고준희하면 단발머리가 떠오를 정도로 단발머리가 매우 잘 어울리는 연예인 하나로 대중들에게 확고한 인상을 남긴 여배우다.
한가람고등학교에 입학하기 전이던 2001년, 교복을 맞추러 갔다가 권유를 받고 SK그룹의 '스마트 학생복 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해 금상을 수상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했다.
아버지가 파일럿이어서 어렸을 때부터 여러 나라를 가족 여행으로 많이 다녔다고 한다.
본명 김은주 (金恩珠)
나이 1985년 8월 31일 (38세) 고향 서울
신체 키 172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 265mm
가족 부모님, 남동생, 고준희 결혼(미혼) 남친 알려진바 없음
학력 한가람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예술 디자인대학 (연극영화학)
종교 개신교
소속사 이뉴어엔터테인먼트
데뷔 2001년 SK 스마트학생복 모델 선발 대회 #고준희 프로필, 기획사, 체중, 신발 사이즈, 남편, 열애설 없음, 아버지 직업 비행지 조종사, 집안,